듀엣곡 '그대네요' 28일 자정 공개
조광형기자
▲듀엣곡 '그대네요'로 호흡을 맞춘 가수 성시경과 아이유.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성시경이 아이유 적극 추천…듀엣 성사"
군 제대 후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성시경이 아이유와 듀엣곡 '그대네요'를 선보였다.
28일 자정을 기해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그대네요'는 아름다운 사랑과 이별에 관한 테마로 연인들의 애절한 사랑, 이별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월트디즈니 사운드 트랙을 듣는 것과 같은 환상적인 현악기들의 향연과 성시경-아이의 하모니가 애절한 가사를 잘 표현해냈다는 평.
성시경의 소속사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규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기 위해 가을에 어울릴만한 테마곡을 발표하게 됐다"며 "성시경이 소속사에 듀엣곡을 함께 부를 여가수로 아이유를 적극 추천해 함께 녹음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인들의 미묘한 감정을 노래로 표현하기가 어려워 녹음 내내 가사를 이해하고 부르기 위해 노력했다는 아이유는 "성시경과 프로듀서 등의 조언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성시경 역시 아이유의 보컬 디렉터를 자처하는 등 선배 가수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한편, 성시경은 오는 10월 16~17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광장에서 콘서트 '2년만에, 그대는…'을 개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