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30일 화요일

`라스트 갓파더`, 미친 존재감 `영구`가 돌아왔다...

심형래 감독, 주연 영화 '라스트 갓파더' 예고편 공개

황소영기자

심형래 감독의 차기작'라스트 갓파더' 예고편이 공개됐다.ⓒ올댓시네마 제공
▲심형래 감독의 차기작'라스트 갓파더' 예고편이 공개됐다.ⓒ올댓시네마 제공

영화 '디워'로 관객 840만을 동원한 심형래 감독의 차기작 '라스트 갓파더'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어느 곳에 있든지 돋보이는, 할리우드마저 무릎 꿇린 영구가 ‘미친 존재감’을 과시한다. 
영화 '라스트 갓파더'는 1950년대 뉴욕 마피아를 배경으로 엄중한 분위기 속에 은퇴를 앞둔 대부가 자신의 숨겨진 아들 '영구'를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특유의 엉뚱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등장한 '영구'는 만국 공통어 웃음의 진가를 보여주며 국경을 초월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예고편에서는 세계가 인정하는 명배우 '저수지의 개들','펄프 픽션'의 하비 케이틀을 비롯해 '킥 애스' 마이클 리스폴리,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조슬린 도나휴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라스트 갓파더'의 예고편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유투브 등을 통해 예고편을 퍼다 나르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이를 증명하듯 실시간 검색 순위를 '라스트 갓파더'가 점령하고 있다. 
한편, '라스트 갓파더'는 대부의 숨겨진 아들 영구가 뉴욕에서 펼치는 상상초월 활약상을 그린 블록버스터 액션 코미디 영화로 오는 12월 30일 개봉한다.

라스트 갓파더 예고영상&기사원문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P 뉴데일리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