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3일 화요일

장동건 `케이트는 겸손함의 미덕을 아는 배우`

"케이트의 속 깊은 모습에 헐리우드 여배우 선입견 없어져"

 

황소영기자

 

영화 '워리어스 웨이'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장동건이 손을 흔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박지현 기자
▲영화 '워리어스 웨이'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장동건이 손을 흔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박지현 기자

장동건이 파트너 케이트 보스워스의 헐리우드 배우 같지 않은 겸손함을 칭찬했다.

장동건은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워리어스 웨이' 기자 간담회에 케이트 보스워스와 함께 참석했다. 그는 기자 간담회에서 "케이트 보스워스는 똑똑하고 나이 답지 않게 성숙함이 돋보이는 친구다"라고 높게 평가했다.

영화 '워리어스 웨이'는 아시아 대표 배우인 장동건과 할리우드 스타 케이트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콧대 높기로 유명한 할리우드 여배우와의 작업은 장동건에게도 부담으로 다가왔다.

장동건은 "사실 케이트가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이기 때문에 촬영 전에 선입견을 갖고 있었지만 처음 몇 마디 나누고 속이 무척 깊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그녀의 성격을 칭찬했다.

그는 이어 "케이트와의 촬영은 서양배우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편하게 진행됐다"면서 "케이트는 겸손함의 미덕을 아는 친구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케이트는 "장동건처럼 모든 장면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와 같이 촬영해 너무 좋았다"며 "장동건은 다른 배우를 존중하고 늘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번 영화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워리어스 웨이'는 작은 마을에 은거 중인 세계 최강의 전사(장동건)가 악의 위협으로부터 마을을 지켜내는 과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2월 2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개봉될 예정이다.

장동건은 "케이트는 겸손함을 아는 배우"라며 같이 영화에 출연한 배우 케이트 보스워스에 대한 칭찬을 하고 있다.ⓒ박지현 기자
▲장동건은 "케이트는 겸손함을 아는 배우"라며 같이 영화에 출연한 배우 케이트 보스워스에 대한 칭찬을 하고 있다.ⓒ박지현 기자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P 뉴데일리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